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Passion 열정

"맛있는 우유 GT"와 에스프레소(espresso) 커피, 라떼

전 개인적으로 매*우유를 좋아합니다만,
가끔 할인행사를 하는녀석들을 더 좋아합니다 ^_^

"맛있는우유 GT"라는 맛있는 이름의 냠양우유가 할인행사중이여서 하나 구입!!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냠냠냠~~~~

이녀석 어릴때 뜨거운물에 타서 먹던 분유가루 맛이 납니다.

아. 지금생각하니, 뒤에 성분표를 매*우유와 비교해볼걸 그랬네요,

에스프레소를 사용한 라떼를 만들경우,
사용하는 에스프레소가 고소함이 좀 부족하다면, 맛있는우유 GT를 이용해서 고소함을 증가시킬수 있을것 같네요.
하지만, 맛을 잘 보시면, 우유와 커피맛이 따로나는 현상은 있을수 있겠네요. ^^;

그래도, 저지방우유에 분유를 풀어놓은듯한 달달함은 한번먹기에는 맛있을지 몰라도, 조금 어색하네요 ^_^

어릴때 추억의 달달한 우유 찾으시는분들에게 좋을듯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