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Passion 열정

Aeropress(에어로프레스)의 감동...

에어로프레스 이녀석... 참 매력있네요.
내려서 마시면 마실수록, 제가 손흘림으로 내린것이나, 에스프레소로 내린것과는 색이 너무나도 다르게 나오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눌렀더니, 에어로프레스 커피케익의 윗면이 분리되어버렸지만...
에어로프레스의 커피케익은 볼때마다 참 맛보고 싶게 생겼습니다 ^^;

혼자만의 감동은 그만하고,
슬슬 물길다방 메뉴에도 에어로프레스를 넣어서 함께 맛보고 싶은 생각이 자꾸 드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