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Tour 충전

Cafe Tour 3 - 이태원, 녹사평역, 까페 "T8"

사용자 삽입 이미지
Fifthblue 思 : 이태원에서 녹사평역 방향으로 올라와서 남산터널방향으로 올라오다보면 골목사이 살짝쿵 테이블 8짜리(T8) 작은 까페를 만나게된다
Kisworld 思 : illy커피를 쓴다. ㅋㅋ 가보면 알수있다, 모든곳에 illy를 필두로 강조한다. 이태원쪽이 아닌 해방촌쪽은 정말이지 T8이 아니였으면, 나는 갈일이 없었을지도 모른다. 그러고보니, 요즘은 LAVAZAA커피 사용한다고 강조하는 카페의 수도 슬금슬금 늘어나는 느낌도 드는데.....  ^_^ 앗! 맥*날드도, 티*모 아이스크림도 라바짜였나? ㅋㅋ illy 마니아들은 T8을 탐내볼만 하지 않을까?
T8 외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Fifthblue 思 : 실내는 어두우면서도 올리브그린색깔의 벽마감과 심플한 검은의자가 적당한 매치를 이룬다
Kisworld 思 : 인터넷에 사진 잘찍는 분들이 너무나도 많으셔서... 사실 이렇게 까지 작은지는 몰랐다. 그래도 천장이 높아서 트인 느낌은 있다. 전구역 흡연의 이태리 노천카페 같은 편안한 느낌이랄까? 사실, 이태리를 가본적이 없어 모르겠다. ㅠㅠ 사진이 어둡게 나왔을뿐, 한쪽면이 모두 창이기에 충분히 밝고 아담하니 단골삼고 싶다. ^_^
T8 내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명함 특이하다. 그리고 illy가 극 강조되어있다. 다음에 가면 illy사와의 관계도 물어봐야겠다. ㅋㅋ 아메리카노(4,000원)와 비엔나커피(5,000원)만을 마시고, 시간이 어정쩡해서, 유명하다는 샌드위치는 보도못하고 와서리, 다음에 또 한번 가봐야네용... ㅎㅎ
T8 그래픽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혹 이태원 T8(티에잇)을 가보고 싶다면~~~
카페 티에잇, T8
이태원 T8 찾아가기

지도 클릭해서 크게 보세용~~


찾아가기 : 녹사평역 #3 or #4번으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3호터널쪽으로 쭉~~~ 가다보면 "The Waffle Factory" 맞은편
전화번호 : 02-794-7850
WEB : http://blog.naver.com/cafet8
주소 :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2동 557번지 1F
시간 : 평일 11:00 ~ 22:00 / 주말 11: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