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Tour 충전

Cafe Tour 6 - 덕수궁 옆길, "아빠하고 나하고(Daddy & Me)"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내사랑 '눙'이와 돌담길 데이트를 나갔는데, 벽에 엄청난 컵을 발견!! 다가가보니, 우~~~아~~~!!! 너무너무 아기자기한 테이크아웃 카페 "Daddy and Me"를 발견. 다!
FifthBlue 思 : 덕수궁 돌담길을 걸어가다보면 눈에 확들어오는 보라빛 공간을 만나는데 달달한 핫초코 기계가 돌아가고 있고 머핀과 나쵸 그리구 직접 만들었을법하게 생긴 과일 요거트가 보인다~ 이름도 아빠하고 나하고 란다.....정감이 넘친다. 테이크 아웃전문점인데 옆으로 가게를 늘리시는 중이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메뉴가 엄청나게 다양하고 가격도 너무 착하다 ^_^  에스프레소 커피음료는 다 준비되어있고, 코코아, 복숭아차, 등등, 그리고 간식용 참치, 쿠키, 나쵸... 등등... 식품 만물상~~ ^^; 실내는 얼마나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셨던지. 이날은 "아빠하고 나"중에 "나"만 계셨다. ㅎㅎ 가게를 열심히 공사중이시니, 곧 실내 테이블이 생길지도....
FifthBlue 思 : 주문받는 창문 안쪽엔 아기자기한 물건들이 가득하니 꽉차있었다.  담번에 지나갈일이 있다면 그때는 길게 머물러야지~ 핫초코는 아기자기 하게도 하트모양 머쉬멜로우가 들어 있었다. 덕수궁 미술관이나 그 근처에 가실일 있으면 착한 가격에 커피와 친절하신 주인장도 만나보면 좋을듯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청역 1번출구로 나와서, 돌담길 따라서 쏙... 들어가면 있다. 쉽다 ^^;
주소 : 서울 중구 태평로2가 367-1
PH : 070-7098-5536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