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Tour 충전

Cafe Tour 12 - 시청역, 덕수궁 뒤 정동극장길, Birds N Bug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덕수궁 돌담길을 오랜만에 기분좋은사촌동생과 함께 걸었다. 목적지는 "BUGS 카페" ㅋㅋ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 1층에 자리하고 있어, 문화를 총체적으로 즐기기에 너무나도 좋은 위치... 뭔가 여유를 아는사람들과 함게 숨쉬는 듯한 느낌이 드는 공간이다.
FifthBlue 思 : 게으른 발걸음들을 모아 울신랑과 사촌여동생과의 데이트~ 정동극장길은 늘 운치가 있다...왠지 모를 여유도 함께...전부터 한번은 들려야지했던 재미난 이름에 까페를 들렸다... 새들과 벌레들 ㅋㅋ 자연이 한꺼번에 들어와 차곡히 쌓여있는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조금은 낮은 조도와 나무느낌의 바닥, 높은 천정과 100주년기념관과 연결된 짧은 다리의 실내 정원은, 내가 마치 해가 저물어 갈즈음에 야외에서 좋은사람들과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있는듯한 기분에 빠져들게끔 했다. ^_^  착각은 내 자유지만, 적어도 멍석은 깔아주니 고맙다고나 할까? ㅋㅋ
FifthBlue 思 : 우선 시원스럽게 뚫린 높은 천정이 맘에 가득 들어버렸다. 칠판 가득 손글씨로 쓰여진 메뉴도....나무의 고유색을 유지하면서 블랙으로 포인트를 준 실내와 적당하게 놓여있는 소품들.... 큰조명이 한쪽에 매달려있어서 색다르다...조명이 다 노란빛을 띠고 있어서 따뜻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BnB커피(4,500원), 아이스커피(5,500), 아이스레몬차(6,000)을 마셨다. 저녁을 먹고온지라 식사메뉴는 먹지 못했지만, 여러가지 파이와 샌드위치, 샐러드나 스파게티도 맛있어 보였다. 오랜만에 보는 커피 각설탕은 "에스프레소를 시켰어도 좋겠다"라는 생각을 들게끔 했다. 다음에는 점심때 와서 "LUNCH SPECIAL"을 맛보리라~~~ ^_^
FifthBlue 思 : 옆테이블에서 파스타를 넘 맛나게 먹고 있어서... 담번엔 런치 스페셜이나 맛나보이는 파스타를 시도해보아도 좋을듯 싶다....아이스 레몬티가 맛나고 커피도 중국음식으로 저녁을 한뒤라 더욱더 빛나는 맛이었다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대문역 #5출구와 시청역 #1출구의 중간쯤에 위치.. 정동극장 맞은편..
PH : 02.777.8988
WEB : http://www.ewha100.com/ http://blog.naver.com/birdsnbugs
시간 : 10:00 ~ 22:00

BIRDS N BUGS 위치

클릭해서 보시면 크게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