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Tour 충전

"커피" 3월 커피투어 cafe 2 - 삼청동(화동) 로스팅까페 연두(緣豆)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삼청동은 참 분위기가 이국스럽다. 정독도서관 앞의 길은 정말이지 너무나도 우리나라스럽게 이국적이다. ㅋㅋ 잘~~보면 건물은 3층짜리 건물이고, 연두가 2층에있다는... 바로옆에 콩다방이 있어도, 꿋꿋하게 콩볶는 연기를 폴폴 내며 있다.
FifthBlue 思 : 삼청동엔 다양한 음식점과 커피집이 존재한다. 사장님이 다양한 곳 3곳에 동시에 로스터리 까페를 하신다니지 대단하시다. 외관이 참 독특하다 생각이 들었다 집을 개조했는데 이상하게도 주변 집들과 옆에 바로 위치한 콩다방이랑도 잘 어울리니 말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모두가 놀라는 넓은 바가 우선 보이고, 정면에 값나가 보이는 오디오 시스템과, 양쪽으로 뚤려있는 창문으로 빛이 한가득 들어오는 하~~~얀 벽이 들어오는 사람을 눈부시게 한다. 여러가지 스페셜티 커피를 찐~~한 일본식으로 핸드드립 해주며, 무한리필이다. ^^; 난 두잔이상은 무리였다는 ㅠㅠ, 술처럼 카페인도 늘려나~~ ㅋㅋ
FifthBlue 思 : 연두색 빳빳한 가죽의자와 오디오와 벽난로, 그리고  흰색벽으로  내리 꽂는  봄햇살과  재즈음악~ 나른한 오후에 들려서 직접 볶은 커피로 핸드드립한 진한 커피와 함께 봄을 가득 만킥해도 좋을듯 싶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들어오면 정면의 오디오 위로 보이는 멋진 철제장식이, "연두"의 로고라고는 생각을 못했었는데, 냅킨에 찍힌것을 보고 알았다는... 조용한 분위기와, 핸드드립을 추구하는 카페 스타일과 로고가 너무 잘 어울린다.
FifthBlue 思 : 이곳에 로고는 참으로 고풍스럽다. 장식적이며 '연두'라는 손글씨와도 참 잘어울린다. 조용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는 이곳 분위기와 사장님과 커피 내리는 메니저까지 참 잘 어울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국역 정독도서관 맞은편
PH : 02-736-5001
주소 : 서울 종로구 화동 138-6 2F

연두(緣豆)

클릭해서 자세히 보세요


++ 왔다 가신 흔적은 덧글로 남겨주세요~~~ 선물드릴지도,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