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Tour 충전

Cafe Tour 11 - 용산 삼각지역, 또하나의 "빈스빈스(Beans Bins)"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이태원에 갔다가, 앉아서 기다릴만한곳이 없어서(T8Waffle Factory가 쉬는날 ㅠㅠ), 삼각지역까지 버스로 나와서 앉을곳이 필요했던 빈스빈스. 본점도 못 가봤지만, 빈스빈스도 프렌차이즈를 하는걸까? 여기선 돌담은 찾아볼수 없다 ^_^
FifthBlue 思 :  울신랑이 날 기다리며 와플에 쉼취했었다는 그 곳.
깔끔하고 상큼한 우리화된 프렌치아이즈 커피점....콩다방이나 별다방이나 천사다방이랑은 다른차원이다.
메인 컬러는 별다방과 흡사한 진녹색이지만 좀 더 산뜻하다고나 할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유명한 원산지별 커피보관함, 실외같은 실내의 높은천정을 이용한 인테리어, 빈스빈스에 대해 가지고 있던 느낌과는 약간 상이했던 화려한 조명등 ^_^.... 깔끔하니 좋다. 넓은 공간의 편안함도 좋고...
FifthBlue 思 :  커피콩도 판매하고 전통적 처마를 가져온 카운터 부분도 새롭기까지 하다. 깔끔한 인테리어에 조용한 실내가 참 좋았드랬다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무료로 나눠주는 이쁜 스티커와 볼때마다 정감이 드는 멋진 로고.... 좋아좋아 ^_^  이런 우리의 순수함을 유지한듯한 로고를 많이많이 만들어 준다면, 난 지금보다 더욱더 밖에서 영감을 얻는일이 많을듯 하다. 많은 유럽국가의 아름다운 유적들 사이에서 매일매일 생활하며, 많은것을 창조하는 Creator들 처럼...
FifthBlue 思 :  아이컨을 잘 살린 스티커와 귀여운 메인 로고와 통일되어 디자인된 안내문구들이나 광고판들이 모두 각자에 역할에 충실하다고나 할까? 한벽을 가득 메운 아저씨 둘이 열심히 하이킹 중(?)인데 새삼스레 여행이 가고프다는...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빈스빈스...이쁜 메인 테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와풀이 뭐그리 맛있다고 난리야... 라는 선입관으로 먹어본 와플... 잘못된걸 짚어낼 마음으로 먹어보고선, "헉! 이거 맛있네..."라고  스스로 인정한 와플이었다. 곧 본점을 가봐야만 하게 생겼다. ^_^ 내가 먹어보았던 지저분한(^_^) 아포가토와는 다른 느낌의 아포가토도 본점에서 먹어보리라.... ㅎㅎ
FifthBlue 思 :  와플은 내가 맛보기도 전에 후딱 울신랑이 먹어버렸다는...담번엔 삼청동 본점에서 시도해 봐야지....아이스 아메리카노도 참 맛났었다는.... 아이스크림에 뿌려벅는 에스프레소....아포가또~궁금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6호선 삼각지역 #10출구로 나오면 왼쪽에 작은 언덕넘어서 보인다
PH : 02.797.9717
WEB : www.beansbins.com
시간 : 주중 9:00 ~ 23:00 / 주말 11:00 ~ 23:00
주차장은 용산파크자이 상가A동 사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