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Tour 충전

밥집 투어 1 - "마실(Marsil)"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예술의 전당에 전시회 보러갔다가, 근처에 Marsil이 있다고 해서 한참을 찾았다. 통으로 한블럭을 내려가야 있었다. 멀다는 이야기는 아니지만, 이렇게 대로변에 있을줄은 몰랐다는... ㅠㅠ

Fifthblue 思 : 아저씨의 친절함과 맛나는 아시안 음식이 참 특색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냈다. 맛나는 볶음쌀국수를 맛보길 원한다면 적극 추천입니다. 근데 시간을 무지 잘 맛추어야한다는.... :) 장소가 좁아서 기다릴수도...

외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딱 저녁시간에 가서 그런지, 테이블(4명 테이블 4개뿐 ^_^)은 모두 차 있어서, 이렇게 바(bar)처럼 된 자리에 앉아서 오~~~ 맛있어 보이는 메뉴판을 보며, 냠냠냠... 메뉴 공부하다가, "아저씨! 메뉴 2개만 추천해주세요~~~"해서 나온 메뉴 2가지 ㅋㅋ. 아저씨 왈, "다 맛있으니, 고민 말고 다음에 와서 다른것 또 드셩~~" ㅋㅋ 처음방문이었지만 아저씨와의 거리감 "ZERO"였다. ^_^
Fifthblue 思 : 테이블 마다 메뉴판, 개인접시, 컵,샛빨간ㅋㅋ 젓가락들이 셋팅되어 있었다 메뉴판에 그리고 식당 가운데에 크게 국수그릇에 만족스런 표정의 꼬마 이미지가 메인 이미지로 멋지게 장식되어 있는데 주인아저씨의 어린시절사진인양 이쁘게 쓰여지고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너무 많이 헤매다가 와서 음식을 찍을생각도 못하고 먹다가, 배고 조금씩 차오를때 앗!!!  하고 찍어서, 양은 사진보다 많다는 ㅋㅋ..  "적당히 먹는 여성이나, 적게 먹는 남성에게 충분할 양"정도랄까.. 메뉴 #3.Hot & sour sauce rice noodle with minced pork(매콤한 고추기름 소스의 쌀국수 볶음면,5000원)와 #9.Original curry sauce with fried soft shell crab rice(오리지날 커리 소스와 부드러운 껍질의 게 튀김을 곁들인 덮밥,6000원)를 먹었어요. 으미... 이름 길~~~~~다. ㅋㅋ
Fifthblue 思 : 테이블에 놓인 볶음쌀국수 짱!!!! 매운 카레덮밥도 바삭한 게 튀김과 함께 특이하게 조화를 이루어 입을 즐겁게 했다는~

음식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혹 서초동 "마실(MARSIL)"을 가보고 싶다면~~~
아시안 누들, 마실(MARSIL)

마실 지도(콩나물)

지도 클릭해서 크게 보세용~~

찾아가기 : 1. 방배역 1번 출구에서 서울고 4거리까지 쭉~~~ 오면 사거리에서 보여요
               2. 남부터니멀 5번 출구에서 또 쭉~~~~ 와도 나오긴 해요 ㅋㅋ
전화번호 : 02-522-2229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89-1 공상빌딩 1F
시간 : 11:30 ~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