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sympathize 교감

Cosmopolitan 잡지에 물길다방(waterstreet)이 나와 버렸네요 ㅋㅋㅋ

Cosmopolitan 잡지 6월호 물길다방이 나왔어요~
서울 까페 26곳을 소개하는데 나왔다니 가문에 영광이지용 ㅋㅋ 그래서 자랑할겸 올립니당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실 기사를 읽고 보니 '코스모폴리탄'에 조금 미안하기도 하네요
주소지만 이태원이지 이태원과 많이 동떨어져있는 우리 카페를 위해서 따로 지도까지 그려주시고 ㅠㅠ
감동감동입니다 코스모포~~~리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지도가 우리가 만든 지도보다 알기 쉬운듯 하니, 이젠 저 지도로 홍보를 해야겠어요 ㅎㅎㅎ

음... 다른 가게들보다 우리가게가 너무 작아보이네용...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