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Tour 충전

Cafe Tour 5 - 이대역, 이화여대앞 카페 "레인트리(raintree)"

Rest cafe, Raintree(여행하는 나무 레인트리)를 갔다왔다.
서울은 정말 다양한 컨셉의 다양한 가게가 있다는 걸 세삼 느낀다.
레인트리라는 이름처럼, 정말 편하게 쉬어갈수 있는 카페를 만들고자 한 주인장의 세세한 노력을 곳곳에서 찾을수 있어서, 새로운 느낌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옷..... 2층카페...  앗 3층인가? 계단이 꺽여서 2단으로 매우 좁다 ㅋㅋ 입구가 마치, 만화 토토로가 살던 그 나무 속으로 들어가는 느낌. 기분 좋~~~다
FifthBlue 思 :  2층에서 살짝쿵 머리를 숙이고 계단 3개를 지나면 온통 붉은빛 까페를 만나게 된다. 귀여운 입구와 참으로 잘어울리는 주인장이 자리를 지키고 있다. 붉은커튼과 신발 벗고 들어앉아 오순도순 얘기하면 난 어디 다른 나라에 와있는 느낌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옷...! 좌식카페다. 신발을 벗구 올라갈수 있는 자리가 있는. 난 살을 조금만 빼면 더욱더 편하겠는데 ㅠㅠ. 카페 주인장이 해외 각에 여러곳을 다니면 찍은 사진 엘범이 30권도 넘게 있었다. 여행가기전에 레인트리에 들려, 차한잔 하면서 이것저것 물어보면 참 좋을듯 했다. 각 여행에서 모아온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가득~~~
FifthBlue 思 : 레인트리라는 이름과 붉은 노을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내부와 온통 사진과 작은 소품과 아기자기한 주인장(젊어보이는ㅋㅋ)과 입구쪽에 달려있는 칠판속 글씨들....무엇하나 어울리지 않는 것이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명함디자인(비행기표)이 주인장이 무엇을 추구하는지를 잘 나타내준다. 'Raintree' 라는 이름과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  FifthBlue 思 : 레인트리의 메인 컬러는 단연 RED다. 검붉은 와인빛 레드! 그리곤 고양이 도장이 찍힌 보딩패스(10장 찍으면 여권을 준단다-언제든 10%OFF)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Kisworld 思 : 차이라떼(5,500원)과 런치세트(8,000원, 아메리카노와치킨센드위치)를 주문.... 신선하고 건강한 느낌의 샌드위치와.. 특이한병의 아이스 차이라떼~~ ^_^
FifthBlue 思 : 레인트리에 점심셋트는 꾀나 건실하다. 셀러드와 샌드위치, 그리고 커피까지... 신선한 빵과 신선한 야채,글구 이쁜 병~ 이대 근처에 볼일 있을때 가볼만한 장소~ 그러나 작은 카페니깐 주말엔 꽉차있지 않을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호선 이대역 #3나와서 스타벅스지나 우회전, 다시우회전 하면 나온다
PH : 02-6406-2172
WEB : www.caferaintree.co.kr
주소 : 서울 서대문구 대현동 53-15 2F
                                                    시간 : 11:00 ~ 23:00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