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Passion 열정

GSC의 커피스윗(coffee suite) 럭키백(Lucky Bag) - 2

 

 

제가 선택한 럭키백(Lucky Bag)에 들어있는 첫 아이템은 부룬디(Brundi) 커피생콩

2013년12월 27일 기준 GSC 생두가격표에는 부룬디(Brundi) 톤당가격이 9900/kg 으로 나와있네요 ^^;

이정도면 정말 럭키백(Lucky Bag)이라고 불러도 될듯 합니다.

 

2010년정도에 르완다(Rwanda)커피와 함께, 여러 커피 커뮤니티에서 기대되는 글을 많이 읽었으며,

2011년정도에 스텀타운(Stumptown)에서 처음 본듯한 부룬디(Brundi)커피입니다.

 

 

 

 

생두상태는 단단해 보입니다. 맛은 물길에서 취급중인 케냐, 르완다와 비교해보고 싶네요.

처음 맛보게될 부룬디(Brundi), 가슴이 콩닥 콩닥 콩닥하네요 ^_^

 

생두자체의 관리는 케냐만큼은 아니지만, 르완다보다는 훨~~ 잘 관리 된듯 보입니다.

보여지는 등급도 "A"등급이여서 크기도 고르고 큼직한편이구요.

 

요즘은 생두수입업체에서 불순물과 먼지를 한번더 걸러주시니, 예전보다 생콩이 더 좋아 보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두번째 아이템은 스텐레스(Stainless) 커핑 스푼(cupping spoon)

선물용으로 제작한건지, 케이스가 스푼하나 들어있기에는 너무나도 고급스러워 보여서, 황송 ^_^

 

 

 

 

손잡이에 GSC의 로고가 매력적으로 각인되어있습니다.

그냥 은도금되어있는 커핑스푼보다, 회사 로고가 있으니 괜히 소속감이 드는군요. ㅋㅋ

한자리 주시면 당장 달려갈지도 ^_^

 

 

 

 

앗. GSC 달력도 들어있었는데, 누가 가져가 버렸는지 안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