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Tour 충전

사회적 거리두기 무료 전자책 대여 (Free ebook & Audio book)

 

#Yes24
#교보문고
#무료전자책
#책쉼터

오랜만에 책을 보나 했는데,
여전히 책도 컴퓨터 화면으로 보게 되네요 ^^;

제가 2틀간 재미있게 도움을 받았던, #책쉼터 입니다.
http://book.dkyobobook.co.kr/main.ink

카페 지인분이 4월 한 달간, 2권의 무료 #전자책(#ebook)과 #오디오북(#AudioBook)을
#교보문고 #책쉼터에서 이용할 수 있다고 하여 한번 둘러보았습니다.

제가 보고 싶었던 책들을 검색해보았습니다만, 역시나 없네요 ^^;
역시, 보고 싶으면 구입을...

이리저리 훑어보다가, 눈에 들어온 책이 2권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책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조금 놀랐습니다만,

전 개인적으로 추억 속에 있던, 저만의 책 두 권을 집어 들었네요.

 

첫 번째 책은,

예~~전에 유명했던 The GOAL(#더골)의 만화판!
#두근두근 할만하죠?

 

두 번째 책은, 우노 다카시 선생님의 "#장사의신"

 

#TheGoal도 재미있게 읽은 분이 많다고 생각되지만,
개인적으로 처음 접했을 때는, 책장이 참~~~ 잘 안 넘어갔던 책이었습니다. ㅠ.ㅠ
만화책 버전은 많은 부분이 생략되어 있지만,

#만화책버전은 책장이 너무 잘 넘어가서, 30분이면 읽게되는 단점이 ㅠㅠ
그래도 이 책이 왜 경영서 베스트셀러였는지 궁금하시다면 꼭!

 

그리고, #장사의신은 처음 볼 때도, 너무나도 재미있게 읽었던 책이었습니다.
약간은 #하버드의공부벌레들 같은 느낌은 조금 있습니다.
밝고 즐거운 부분을 많이 보여주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은 삶 속의 전쟁 같은 이야기들..
행간에 숨어있는 어마어마한 두려움과 공포들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책을 손에 잡아본 지가 한참은 된듯한 느낌이네요.
#코로나바이러스(#Covid19)가 지나간 후에도, 이렇게 책을 들 수 있는 진정한 여유를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준 삶의 변화가 몸에 조금씩 익숙해지는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