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후기

해피 키친 햄버거 (Kracie Hamberger)

#Kracie
#해피키친
#Hamberger

볼 때마다 참 감탄이 절로 나는 Kracie Happy Kitchen입니다.

#유튜브(#YubTube)가 없었다면, 이렇게까지 히트가 되지는 않았을 것 같네요

 


만들 때마다 느끼는, 
참으로 감탄이 절로 나는 비주얼입니다.

구입할 때마다 느끼는 점은,
#감자튀김(#FrenchFries)의 경우, 정말이지 맛이 똑!같!다!는 것이..

 

재미있게 즐기는 #Kracie 시리즈에서,
오히려 저는, #조미료의 힘이, 정말이지 무시무시함을 새삼 느끼게 됩니다.

재미있자고 만든 장난감에,
목숨거는듯하지만, 
그래도 먹는 것이다보니, 그 놀라움이란..

재미있어서 놀라고,
맛이 너무나도 비슷해서 놀라고,
그래서 겁이 덜컥 나는 #Kracie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