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ater Street 커피/Passion 열정

또하나의 COE커피, 콜롬비아 도착

COE참여국들의 샘플커피가 벌서 여섯나라에서 착착착 들어오고 있네요...

제가...  남미의 여라나라들을 직접가서 생콩을 가져오시는걸로 아시는분들이 있는듯하여,
이렇게 콜롬비아COE 샘플 도착사진 올려봅니다 ^_^

생콩은 DHL이나 FEDEX로 인천세관을 통해서 들어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박스안에는 올해 콜롬비아 COE에서 84점이상을 차지한 커피들만 담겨져 있습니다.
올해는 총 21개의 농장에서 84점이상을 차지했으니, 총 샘플의 수는 21점입니다.
한 100개농장에서 84점 이상 받았으면 좋겠네요 ^^;
참고로, 1등 농장은 94.92점 / 21등 농장은 84.33점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광의 1등커피죠 ^^;
지역이 "Buesaco, Nariño"로 되어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처음 접하는 지역입니다.
가게에서는 보통 Narino지역의 동북부에 위치한 Huila지역을 커피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Narino가 안데스산맥의 서쪽에 위치하다보니, 그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냠냠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샘플의 양은 300g정도가 배송되어옵니다.
적게는 250g정도 배송됩니다만, 올해는 거의 300g정도로 배송되어지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일 후다닥 볶아서 맛봐야 겠습니다 ㅎㅎ
뭔가 새로운 첫경험은, 항상 심장을 뛰게 만드네요 ^^;